카페 디저트 탐방/Cafe Dessert

동탄2신도시 카페 커피를 캔에 담아서 주는 포트캔커피

귤금 2020.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동탄쪽에

출장이 많아서 부천에서 동탄을

 

왓다갓다 하고 있엇는데

매일 지나가던 길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동탄2신도시 카페 포트캔커피

 

오픈 이벤트를 한다니

한번 가보았어요.

동탄2신도시 카페 포트캔커피

 

OPEN : AM 08 : 30

 

CLOSE : PM : 08: 00

 

테이크 아웃, 배달, 미팅룸, 애완견 가능

메뉴판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좋류들도 많고 무엇보다 제가 선호하는

디카페인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키오스크도 있어서 1:1 대면없이

주문도 가능하고 좋은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면서

비대면이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인스타에 올리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채광이 잘 들어와서 따뜻하기도 하더라구요.

추위 잘타는 저에게는 아주 굿굿

여기는 원두 종류가 많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카페인과

예가체프랑 유기농?? 원두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은 블랜딩 원두라고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유기농도 먹어봐야 겠어요.ㅋㅋ

딱 회의하면서 먹기 좋은 간편한 디저트들과

갈릭생크림바게트 이게 맛이 좋다고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회의할때 사가야지!

 

다쿠아즈는 무슨 마카롱 같이 생겼는데

마카롱은 아니고 궁금해서 구매

해보았어요.

동탄2신도시 카페 포트캔커피 에는

겨울메뉴인 흑임자 라떼도 있더라구요.

꼬시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제가 디카페인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믿고 시킨 이유는 저기 광고에 

디카페인이 무엇인지 적혀있더라구요.

 

이원두에 대해 잘 아시구나 하면서

더욱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안쪽에 넓은 자리가 있어서

회사분들 데리고 와서 미팅하기

딱 좋을거같아요.

저희팀이 6명이니 양해를 구하고

테이블을 붙여서 빠른 미팅을 ..ㅎ

점심먹기 전이라 디카페인라떼로

가볍게 한잔 주문했어요.

그런데 포트캔커피 말그대로

 

캔에 담아주시더라구요.

핵신기했어요.

다쿠아즈도 추천받은 맛으로 픽!

 

그리고 배민 배달도 하시더라구요.

 

동탄2신도시 카페 포트캔커피 배달

오픈한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 리뷰들과 별점이 5.0 이라니

 

확실히 배달로 먹어도

캔으로 배달이 되니 깔끔한건

물론이고 맛도 유지가 되나봐요.

 

저희팀도 기회가 되면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리뷰쓰면 아이스티가 공짜라고 하네요!

 

동탄2신도시 카페 포트캔커피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캔으로 나와서 깔끔스 하고

무엇보다 디카페인 맛이 환상이더라구요.

 

제가 이때까지 많은곳을 먹어보앗지만

여기보다 맛난곳은 아직 못먹어본듯..^^

 

다쿠아즈도 존맛탱 부드러운게.. 드셔보셔야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